Press ESC to close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최고의 여행 옵션 4가지

피렌체에서 피사 탐험: 여행 옵션

서로 100km 이내에 위치한 피렌체와 피사는 기차, 버스, 투어 등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교통 옵션을 제공하므로 피렌체의 호텔 로 돌아오기 전에 유명한 사탑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쉬운 당일 여행이 가능합니다. .

피사는 사탑으로 유명하지만 갈릴레오의 탄생지 등 풍부한 역사와 문화적 중요성을 지닌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기도 합니다. 기억에 남는 방문을 위해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 페이지에서:

•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기차로
  •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일일 투어
  •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버스로 이동
  •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자동차로

1. 기차로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피사의 기적의 들판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기차는 자주 운행되며 매일 40회 이상 운행됩니다. 고속 열차를 선택하는지 느린 지역 열차를 선택하는지에 따라 이동 시간은 50~90분 정도 소요됩니다. 출발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 역에서 일찍 시작되지만, 피사의 명소는 늦게 문을 열기 때문에 오전 중반 열차가 이상적입니다. 티켓은 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고속 열차는 Wi-Fi, 에어컨과 같은 편의 시설을 제공하지만 저속 열차는 그렇지 않습니다. 피사 중앙역(Pisa Centrale)에 도착하면 시내 중심가는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거나 버스/택시를 타고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일일 투어

피사

피렌체에서 출발하는 9시간짜리 당일 투어는 피사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도시 루카도 포함합니다. 오전 9시부터 가이드와 함께 피사의 미라콜리 광장, 두오모 대성당, 사탑을 탐험하게 됩니다. 그 후, 손상되지 않은 르네상스 성벽으로 유명한 루카를 방문하고 유적지의 가이드 투어를 즐기세요. 이 투어는 가이드 산책 없이 예산 친화적인 옵션을 제공하므로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3.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버스로 이동

피사의 사탑

버스는 FlixBus 및 Baltour와 같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경제적인 선택입니다. 버스는 피렌체의 주요 역에서 출발하며 약 95분이 소요됩니다. 일부 버스에서는 편안한 좌석과 Wi-Fi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사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스는 도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피사의 Autostazione Via Pietrasantina에 도착합니다.

4.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자동차로 이동

피사의 아르노강을 따라가는 길

피렌체에서 피사까지 운전하면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SS67 또는 A11/E76 고속도로를 경유하면 약 1시간 20분이 소요됩니다. SS67 루트는 그림 같은 풍경을 제공하며 흰송로버섯으로 유명한 스칸디치(Scandicci)와 산 미니아토(San Miniato)와 같은 마을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피사에서는 도로가 좁고 주차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운전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한된 구역을 피하고 효과적으로 탐색하려면 GP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