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SC to close

방콕에서 푸켓까지: 최고의 여행 옵션 3가지

방콕에서 푸켓까지 여행하기: 최선의 선택

방콕에서 남쪽으로 850km 떨어진 푸켓은 해변 애호가, 다이버, 스노클러, 등산객들의 천국입니다. 활기 넘치는 밤문화로 잘 알려진 이곳은 연중 내내 관광 명소입니다. 대부분의 해외 방문객은 방콕에 도착하지만, 특히 11월부터 3월까지의 성수기에는 푸켓으로 가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속도, 비용 효율성 또는 경치 좋은 경로를 선호하든 방콕에서 푸켓으로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 방콕에서 푸켓까지 비행기로 이동
  • 방콕에서 푸켓까지 기차로 이동
  • 방콕에서 푸켓까지 버스로 이동

1. 방콕에서 푸켓까지 비행기로 이동

푸켓 코야오노이 주변 섬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에서 푸켓 국제공항까지는 항공편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주중 항공편은 상당히 저렴할 수 있지만 주말과 성수기에는 가격이 상승합니다. 돈무앙 공항은 또 다른 옵션으로 저예산 항공사가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항공편에는 편의시설이 제외되는 경우가 많으며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푸켓에 도착하면 택시를 이용하면 호텔까지 빠르고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미니밴이나 지역 버스와 같은 공유 교통수단은 저렴하지만 속도가 느립니다.

돈 절약 팁: 저녁 항공편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5월부터 10월까지의 비수기는 항공편에 상당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편의를 위해 자동차 렌트를 고려해보세요.

2. 방콕에서 푸켓까지 기차로 이동

울창한 터널을 통과하는 태국의 기차.

방콕에서 출발하는 기차는 수랏타니 에 도착하며, 이곳에서 푸켓까지 남은 여정을 위해 버스로 환승할 수 있습니다. 기차 탑승 시간은 8시간 30분에서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침대 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일등석은 전용 객실을 제공하고, 이등석은 공용 객차를 제공합니다. 이후 푸켓까지 버스를 타면 4~5시간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가격은 변동이 심하므로 공식 철도 사이트 나 온라인 여행사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확인하세요.

비용 절약 팁: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고 저렴한 요금으로 팬 전용 열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방콕에서 푸켓까지 버스로 이동

푸켓의 카론 사원 시장

AC, 스낵, 음료 및 영화를 제공하는 주간 및 야간 버스는 방콕과 푸켓을 연결합니다. 여행에는 최소 14시간이 소요되며, VIP 버스는 넓은 리클라이닝 좌석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버스는 방콕 남부 버스 터미널이나 북부 모칫 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며 중간에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티켓은 역이나 여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돈 절약 요령: 주간 버스는 저렴하지만 밤에 도착하는 경우 숙소를 마련하십시오.

tripates.com에 대한 추가 관련 기사

영상

푸켓 탐험: 푸켓에서 무엇을 보고 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푸켓 섬의 최고 관광 명소 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화창한 날 이후 럭셔리함을 찾고 있다면 푸켓의 최고 등급 리조트 목록에서 열대의 즐거움을 엿볼 수 있습니다.